본문 바로가기
Travel Log

중국 베이징여행 3일차_만리장성 (팔달령장성)

by Yukiunni 2019. 9. 26.
반응형

중국여행3일차 입니다!!

기억을 더듬어서 블로그에 쓰려니 사실 좀 가물가물하네요

이래서 블로그는 바로바로 써야하나봅니다.(귀차니즘인 제가 시간날때마다 쓰는건 아닌가봐요...)

3일차에는 한번도 안가본 만리장성을 가보기로 결심했어요!

근데 만리장성을 가는게 만만치 않더라구요

어떤분들이 계속 877번인가? 버스 블로그에 많이 올려 놓으셨던데,

저는 부모님을 모시고가는거라 지하철타고,버스타고 갈아타고 하는게 번거로워서

엄청나게 많은 서치를 해 보았습니다. 

 

여행사를 통해서 가려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한사람에 9만원정도)

그러다가 중국 전안문역에서 바로 만리장성으로 출발하는 중국 버스가 있다고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아래 분이 포스팅해놓은것 보고 저도 따라갔습니다. 

 

https://blog.naver.com/tnqls930120/221457516047

 

이분포스팅 보면 전안문 역에서 어디로 가면 있다고 다 나와있어요

전안문대거리 쇼핑몰에서 차들이 들어서있는데 거기서 팔달령장성 (중국어로 빠다링창청?)

이러면 다 알아듣습니다

 

한사람에 20위안!!얼마나쌉니까!!

시간은 약 1시간반 버스타고 가야해요 ㅎㅎ

버스도 무진장 드러워요 안전벨트 꼭 하셔야하구요 ㅎㅎ

 

요렇게 생긴 버스입니다. 

이건 제가 내려서 찍은건데, 이 보이는 방면으로 쭉 가시면 케이블카 타는 데가 나와요.

돌아오실때도 내렸던장소에서 이버스쪽으로 줄서서 타시면 됩니다. (똑같이 20위안)

 

매표서에서 케이블카 왕복티켓을 사는데요, 왕복으로 280위안입니다. (약5만원) 

거기다가 팔달령장성 들어가는 입장료도 40위안인가 냈었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한번에 직통으로 만리장성에 도착했습니다!!

팔달령장성 입장권이고, 아, 60세 이상인분들은 공짜입니다!!!

만리장성 어마어마합니다. 

케이블카 타고가는길에 찍었는데요

사람도많고 엄청나더라구요 

그규모에,길이에 한번씩 놀랐습니다. 

팔달령장성 고양이

사람이 너무많아서 줄서서 가야한다고, 휴일엔가지말라고 하는말

무슨말인지 알겠더라구요. 

저는 평일에 갔지만 사람이 너무많아서 

그 사이로 막 지나다녔습니다. 

그런데있는데만있고 저~~어기 멀리있는 장성쪽에는

한두분들만 걸어다니더라구요

거기까지 간것도 너무 신기했습니다. 

앉아서 쉬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끝이없는 만리장성.

많은분들이 만리장성 가시는 걸 추천하는데요,

한번쯤은 가셔서 밟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