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og

중국 베이징 여행일정 1일차_금면왕조 관람기

by Yukiunni 2019.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북경 베이징에서 금면왕조를 관람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중국 항주의 송성가무쇼, 심천의 민속쇼와 더불어 3대 공연으로 불리우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금면왕조 A 석에서 봤고 좌석은 앞에서 7번째 줄에 앉았었어요!

중국에 가서 서커스 공연 등을 많이 봤지만 금면왕조는 처음이었어요. 

중국 전통이야기를 쭉 해놓은 것 같은 금면왕조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너무 이뻐요.

금면왕조는 지하철 역 7호선 Happy valley science area 에 내려서 찾아가실 수 있어요~

저는 Beijing 지하철 어플과 바이두로 검색해서 갔었구요 표는 마이리얼트립 통해서 구매하고, 

그 앞에 가면 표 나눠주시는 분 통해서 표 받을수 있었어요!

 

공연장이 아주 크고 넓어요. 올라가는 쪽이 짝수는 오른쪽 홀수는 왼쪽으로 되어있어요. 

단체손님들, 외국인들 너무 많아서 조금 복잡하긴 했지만 그래도 앞자리에 앉아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자리에서 찍은 금면왕조예요 ㅎㅎ

공연중간에 사진도 막찍어도 되고 동영상도 찍어도 되요. 

후레시만 안터지가 사진찍으면 주의를 주는 사람은 따로 없더라구요. 

저렇게 많은 세션들로 나눠져서 춤추고 뒤에 배경이랑 같이 스토리 보여주고 하는 컨셉이예요.

나름 볼만했던 금면왕조공연! 베이징 놀러가신다면 한번쯤 볼만한 공연인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