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og

중국 베이징 여행일정 2일차_자금성/경산공원/후통

by Yukiunni 2019.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중국 베이징 여행일정기를 남기러 왔어요!!!

저는 베이징 여행때 아무런 준비도 하고 가지 않아서 당일 혹은 전날에 다음날 일정을 보고 

가는 방법 등을 알아서 갔었어요!

자금성 가는 날도 1일 여행일정이 끝나고 다음날 날씨를 보고 가게 됬구요~

저는 미리 한국에서 예매하지 않았기때문에 당일에 가서 발권해도 된다는 소리를 듣고!!

아침 일찍 자금성으로 향했습니다!

 

가는법은 2호선 치엔먼 A출구로 나가시면 되요!

무조건 사람들 줄서있는 곳으로 다가가셔서 줄스세요~

준비물 여권!!!꼭꼭 중요합니다. 

일단 들어가는 입구부터 줄서서 여권검사 다 합니다. 

여권 검사가 끝났다면 이렇게 광장을 보실 수 있어요.

여기부터 자금성을 들어갈 수 있는 길이 또 나옵니다. 

마오쩌둥 사진과 함께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구요.

이날은 10월1일 국가기념일을 대비해서 이 주변에 자리를 모두 셋팅해 놓은걸 보실 수 있어요. 

예전에도 와봤던 곳이지만 다시 자유여행으로 오니 새롭게 느껴지네요.

이안쪽으로 계속해서 들어가시다보면 티켓을 살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이러한 광장 5문(한자로 오문이라고 되어있어요) 오른쪽에 보시면 매표소가있어요.

매표소에서 저는 60위안(한국돈 9,600)인가? 주고 티켓을 샀는데 저희 부모님은 반값이더라구요!!(60세이상)

참고하셔서 티켓팅하세요. 마이XX등 인터넷으로 대행사있던데,

저는 그대행사 가격이 더 비싼거같아서 가서 샀어요.

그냥 인터넷에서 대행했다면 저희부모님 반값으로 들어가지 못했을 거예요. 

 여권에다가 뭔가 인식을 해놓나보더라구요.

이렇게 여권만 내면 자동으로 들어갈 수 있게 매표소에서 조취를 취했나봐요 

그리고 들어가서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를 대여했습니다. (위안화 40)

이건 60세 이상분들 할인 안되는데 아까 입장료 할인받은것 때문에 어머니께서

계속 할인되는지 물어보라며....오디오는 할인이 안됩니다!!!

오여곡절끝에 오디오를 빌렸고, 저렇게 자금성 지도가 그려져 있어서 

지나갈 때마다 불이 빤짝빤짝거리면서 그 장소에대한 설명이나와요 ㅎㅎ

설명듣기는 너무너무 좋으나 집중이 잘 안된다는 단점!

그리고 오른쪽에 뭐가보이시죠 뭐가보이시죠? 하는데 어떤걸 가르키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ㅠㅜ

내용은 잘 몰라도 보기만해도 너무 웅장한 자금성!

어릴때 갔을땐 너무너무나도 커보였는데, 지금은 그정도는 아니여도 그래도 웅장한 느낌!!

(제 머리가큰건지 제키가큰건지요 ㅎㅎ)

교태전 인감모양으로 인감을 보관했다고 만들었다네요??

자금성을 다 나와서 앞으로 차길을 건너오면 경산공원이 보여요

이 경산공원은 없던 산을 흙으로 덮어 산을 억지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서후인가 기억이안나요오)

올라가는 계단으로 가보면 자금성이 한눈에 보여요

공원에는 사람이 많이는 없고 한적해서 올라갈 만 했어요

(아직 많은 중국인이 경산공원에서 자금성을 볼 수 있다는 걸 모르는 듯 했어요)

 

웅장한 자금성, 경산공원 꼬옥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