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og

중국 베이징 여행일정 1일차_프라임호텔왕푸징

by Yukiunni 2019. 9. 16.
반응형

베이징도착 - Price hotel wangfuging (프라임호텔왕푸징)

중국 베이징 여행1일차

오전10시반에 베이징서두우 공항에 도착했어요. 

일단 공항에서 공항철도를 타고 시내로가서 거기서 다시 호텔에서 가까운 지하철역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하지만 프라임호텔 왕푸징은 공항에서도 30분거리라, 택시타도 80위안(1만3천원) 정도밖에 안나오는 거리였어요)

 

아시아나항공에서 피카추 탐정? 영화를 해주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피카삐카!!!
공항을나와서 Air express train? 인가 이 간판을 따라 쭉~오면 이런 표지판을 보실 수 있어요. 
여기서 공항철도 카드 25위안짜리와 일반 교통카드 보증금 20에 80충전해서 100위안으로 구메

공항철도카드랑 교통카드랑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고, 나중에 보증금 돌려받고 남은돈 돌려받는 곳도 같은 곳이니 헷갈리지 마세요!! 저는 3박4일동안 지하철도 많이타고 택시는 가끔탔는데 58위안 남아있었어요~

고속철도예요. 이거타고 아래 역까지 가서 갈아타야해요! 주의할 점은 제가 내린곳은 Terminal3 였는데, 이게 Terminal2 인가로 들렀다가 다시 시내쪽으로 가더라구요. 당황하지마시고 계속 타계시면 되요~

Terminal3 에서타서 ▶ Dongzhimen 역 하차 후  ▶ National Art Museum  혹은 Dongsi 역으로 가면 프라임호텔 왕푸징으로 가실 수 있어요.

프라임호텔 외부예요~

프라임호텔 한차로도 한번 보시구요, 왕푸징 메인거리에서는 한 1Km 떨어져 있어요.

그래도 왕푸징 거리 왔다갔다 구경도하면서 돌아다니기에는 좋은 위치에 있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여기서 공항으로 바로가는 버스가 뒤편에 있어요. (호텔직원한테 물어보면 알거예요)

25위안으로 엄청 싸요 그거 타려했는데 제가 간날은 국경일준비로 12시가 막차라고 하더라구요

아침7시부터 저녁7시까지 운행한다고 하니 호텔에서 바로 공항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호텔 체크인하는 곳이예요. 대체적으로 호텔직원들이 영어도 잘하고 친절했었어요. 

 

저희는 10층중에서도 9층에 머물렀고, 성인세명이 쓸 방이여서 간이침대를 하나 놔줬어요. 

끝에는 쇼파도있고 넓고 편안하고 아늑했어요!

다만 불편한 점은 오래된 호텔이라 그런지 조명이 좀 어둡다는것? 

그리고 중국호텔에는 우리와 같이 220v 짜리를 쓰는데 어떤벽쪽은 그게 너무 충전이 안됬었어요.

침대쪽은 잘 안되고 데스크쪽이 잘되서 책상밑에서 꽃고 충전했어요.

그리고 커피포트도 물이세서 바꿔달라고 요청했었구요.

 

쇼파쪽에보이는 차가있는데, 슬리퍼랑 함부로 뜯으시면 안되요!!!!

거기위에 다 돈이 적혀있어요.

차는 한통에 50위안 이렇더라구요

아깝잖아요 ㅠㅜㅜ모르고 뜯지말고 공짜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화장실도 넓고 좋죠? 샤워하는 곳과 욕조도 있어요. 

깔끔한 편이였어요~!

중국도 우리나라와 같이 공유자전거 시스템이 잘 되있더라구요. 특히나 자전거, 오토바이를 많이타는 민족이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이용을 자주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프라임호텔 왕푸징은 왕푸징 시내랑도 가깝기 때문에 엄청 먼 만리장성, 이화원이 아닌 그 외의 관광명소는 손쉽게 다녀올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