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시알리스_더글로리에 왜 등장했을까?

by Yukiunni 2023. 1. 19.
반응형

더 글로리에 보다보니 동은이가 시알리스를 들고 다니면서 이 약이 뭐냐고 묻는다. 

첫번째로 나는 의문이 들었다. 왜 굳이 그걸 의사에게 연락해서 물어보는가? 

그냥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데.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제형으로 만들어진 발기부전치료제의 한 종류이다. 

쉽게 말하면 비아그라는 실데나필이라는 제형으로 만들어졌고, 

시알리스는 타다라필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성분에는 차이가 있지만 효능은 같은거라고 보면 된다.

시즌1에서는 이게 어떤 용도로 쓰였는지 나오진 않는다 

그냥 동은이가 시알리스를 들고 와서 이 약이 어떤건지만 묻는다

비아그라가 아닌 시알리스를 들고 나온건,

시알리스 홍보를 위해서일까.

그럼 시즌2에서는 시알리스가 갖고 있는 엄청난 효능에 대해서 나오게 되면서,

정말 그뒤에는 시알리스의 대박 ppl을 자연스럽게 넣은건 아닌지 궁금하다

 

그야말로 더글로리에 "뜬금없이" 나온 이약, 시알리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즘 발기부전치료제 하면 두가지 형태로 나온다. 하나는 알약형태, 하나는 필름형이다. 

필름형은 혀에 녹여서 먹는 형태로 몸에 흡수도 빠르고 효과도 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필름형 중에서도 대표적인 건 팔팔정, 구구정 등이 있다. 필름형인 만큼 가격도 조금은 비싸게 형성돼 있다. 

 

💊알약이 좋은지 필름형이 좋은지?

 

필름형이 조금 더 좋다. 왜냐하면,

 

1. 물없이 바로 먹을수 있다 

지금 당장 바로 막 뜨밤을 보내려 하고 있는데 물찾을 수는 없다.

 

2. 지갑에 넣고 다니기 쉽다

지폐에 숨겨서 지갑에 한장씩 넣어다닐 수 있다. 낱개로 포장되어 있다. 하지만 알약은 불가능 하다. 

 

이 두 대표 장점으로도 필름형이 단연코 좋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부작용은 심하지 않은지? 

부작용 있다. 발기부전 치료제 원리 자체가 혈관의 혈료를 증가시키는 것이다. 만약에 심혈관질환을 갖고 있는 사람이 복용하게 되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다. 또 혈류랑이 늘어나면서 심장 박동이 불규칙해지거나 심정지가 올 수도 있지만 이 부분은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면 된다. 간헐적으로 일반 기저질환이 없는 보통 사람들에게서는 홍조, 두근거림, 두통, 속메스꺼움 등이 나타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작은 부작용들에도 진짜 필요한 사람은 복용할 것이다. 

 

💊지속시간은? 

지속시간은 비아그라와 비교했을 때 시알리스가 훨씬 우월하다. 비아그라의 8시간 지속시간 보다 시알리스는 최대 36시간까지 지속 할 수 있다.(?) 이건 성적인 반응이 있을 때의 이야기다. 시알리스, 비아그라는 성적 반응이나 자극이 없으면 어떤 효과도 나타나지 않는다. 그 자극이 있을 때에만 효과가 있는지 알 수가 있다. 만약 평소에도 발기부전으로 불편함을 갖고 있던 사람이라면 약을 복용했을 때 작은 성적자극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또 시알리스는 오랜 약효 지속시간 때문에 하루 한번 복용만으로도 지속될 수 있어 최대 3일동안 효과가 있다고들도 한다. 이것 또한 "성적자극" 이 있을 때에 가능한 일이다. 

 

💊언제 복용해야 할까? 

사실 성행위가 계획된 사람도 있고, 갑작스럽게 생기는 일도 많지 않을까. 복용은 최소 30분 전에 복용할 것을 권장하고는 있으나 시알리스는 비아그라보다 발현 속도가 조금 늦어 최소 1시간 전에는 복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그럼 여기서 시알리스와 비아그라의 차이점을 또 알 수 있다. 급할땐 비아그라, 오래가는건 시알리스. 숨어서 물없이 먹고싶을땐 구구정, 팔팔정 (필름형으로)

 

💊그외 뜻밖의 좋은점

남성들 사이에서 전립성비대증을 갖고 있는 사람이 많이 있다. 시알리스를 5mg 이하로 지속복용했을 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원리는 시알리스도 음경의 해면체 수축과 이완이 안되기 때문에 발생하기 때문에 같은 효과를 보게 되는 것이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아직까지도 직접 비뇨기과에 방문해서 처방을 받아야만 구입할 수 있다. 의사가 권장하는 복용량 만큼만 복용하길 원하고 욕심부려서 먹다가 건강이 탈나는 일은 없어야 겠다. 만약에 약에 내성이 생겼거나, 아니면 부작용이 있어서 다른 방법을 찾는 사람이라면 비아그라, 시알리스와 비슷한 원리이긴 하나 기구를 사용해서 약물 없이 치료하는 방법도 있다. 이 방법도 위 시알리스와 동일하게 해면체에 있는 혈류를 개선시켜 수축과 이완을 할 수 있도록 운동시켜 줌으로써 직접 수축, 이완의 힘을 기르는 운동이다. 

 

아래 무료상담한번 받아보길 추천한다.

 

[무료상담바로가기]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궁근종에 좋은 음식 추천  (0) 2023.01.31
처방전 필요없는 비아그라  (0) 2023.01.23
종근당 센돔 복용방법과 부작용  (1) 2020.04.09
홍콩출사스팟  (0) 2019.05.24
퇴근하고싶다아~~  (0) 2019.0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