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og

중국여행준비_가볼만한 3곳 정리

by Yukiunni 2019. 8. 29.
반응형

중국의 역사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보존 된 곳 중 하나예요. 베이징의 가장 유명한 3 곳의 관광 명소 인 자금성, 이화원, 천국의사원으로 당일 치기 여행을 통해 활기차고 놀라운 문화를 경험해볼까 생각중이예요. 하루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궁전 단지 인 자금성으로 여행을 시작합니다. 명나라에서 청나라 말까지 왕족의 건물입니다. 고궁 박물관을 방문하여 오래 전부터 귀중하고 보존 된 유물을 감상하십시오. 점심 식사 후에는 중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궁전 중 하나 인 이화원으로 향합니다. 이 단지는 호수와 정원으로 가득 차 있으며 청나라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궁전의 아름다운 탐험 낭만적 인 근거와 건축의 시대에 건축의 발전에 놀라움 투어의 마지막 중지는 천국의 사원 방문입니다. 이 마지막 성전 단지는 종교적 목적으로 지어졌으며, 앞서 언급 한 왕조의 황제가 방문하여 좋은 수확과 행운을위한기도를 드렸습니다.

1. 자금성

마지막 황제의 배경으로 유명한 자금성은 북경시의 중심에 위치한 명, 청 시대의 황실 궁전으로 
1987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자금성은 현재 황실의 찬란한 전통과 유적을 간직한 박물관으로 바뀌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총 24명의 황제가 거주했던 곳으로 전체 넓이만 72만 평방미터, 9000여 칸의 방이 증명하듯 
엄청난 규모로 존재 자체가 보물이자 유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황실을 지켜주는 백호상

 

 


 
 
2. 이화원


여름 궁전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이화원은 청 왕조의 중국 황실 정원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곳은 베이징 시내에서 약 9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지하철 이용하여 접근 할 수 있습니다. 
1750년에 처음 지어진 이 궁전은 중국에서 가장 크고 잘 보존된 왕궁으로 황제들과 
고위 인사들이 피서를 즐기는 곳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총 2.9 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호수를 포함하고 있는 이 궁궐은 서태후 집권 시절인
1861년에서 1908년 47년 동안 상당히 확장되었습니다. 
호수와 언덕 외에도, 돌길, 타워, 다리, 심지어 대리석 보트 까지 완비되어 있습니다.

 

고대 왕족과 황실 가족이 살았던 곳



3. 천단공원


고대의 사람들이 신을 모시던 장소인 천단 공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되었어요. 
천단 공원은 베이징 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나라 황제 영락제 18년인 1420년에 처음 지어졌으며, 명나라 황제 가정제와 청나라의 통치 기간 동안 확장되고 보수되습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황제들이 하늘의 신을 숭배하고 풍년을 기원하는 곳으로 273헥타르의 면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늘에 경의를 표하는 의식을 위해 지어진 세계에서 가장 큰 건축물 이기도 합니다.

이 절의 건물은 9명 황제를 상징하는 색칠된 글래즈, 1년, 계절, 시간을 나타내는 기둥 등 상징적인 디테일이 풍부합니다. 
또한 목소리가 울려 퍼지는 것을 들을 수 있는 반향석과 속삭임을 먼 쪽으로 전달하는 원형 반향 벽이 있습니다. 

'천단 공원'은 건축, 미학, 음향학, 천문학, 달력, 음악, 춤이 결합되어 하늘로 제사를 바치는 문화 박물관으로 여겨집니다. 
이곳은 우리가 중국의 역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장소로써 활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