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브제리 추천 제품 3가지

by Yukiunni 2023. 1. 19.
반응형

오늘은 제가 직접 써보고 만족스러웠던 러브제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남자친구랑 1 넘게 만나면서 관계 시마다 항상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건조함과 통증이었어요. 처음엔 그냥 내가 예민한건가 싶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그게 아니라는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봤어요. 오일마사지나 바세린 다양한 방법들이 있었지만 아무래도 매번 그렇게 하는건 번거롭더라구요. 그러던 우연히 러브제리라는 알게되었고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본 주문했어요.

러브제리는 어떤 효과가 있나요?

 

러브제리는 윤활제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그대로 서로의 사이에 마찰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과정에서 사랑나누기 자체가 훨씬 부드럽게 진행되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성교통 또한 줄어드는거죠. 실제로 많은 여성분들이 질건조증 혹은 질염 증상 완화를 위해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남성분들에게도 좋은 점이 있는데요, 여자친구와의 관계시 느끼는 오르가즘(쾌감)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하니 커플이라면 필수품이겠죠?

 

어떤 브랜드/제품을 골라야하나요?

 

저는 일단 성분을 가장 중요하게 봤어요. 아무리 좋다고 해도 화학성분이 가득하다면 꺼려지더라구요. 특히 피부에 닿는건데 유해물질이 있으면 안되잖아요. 그런면에서 헤븐젤은 희석하지 않고, 혼합하지 않은 유기농 라벤더를 그대로 담아서 안심됐어요. 게다가 미국 EWG 등급 그린을 받았다고 하니 신뢰가 가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동물실험 반대기업이기도 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사용방법은요?

 

처음 개봉하면 이렇게 비닐 포장이 되어있어요. 뚜껑을 열면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는데 약간 불투명한 흰색 액체입니다. 향은 무향이고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적당량을 손에 덜어서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면 됩니다. 너무 적은 양을 바르면 효과가 없고 그렇다고 너무 많이 바르면 오히려 역효과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러브젤보다 더 추천드리는 방법

 

지금 한달째 사용중인데 확실히 이전과는 다른 느낌이긴 하지만 제가 고질적으로 갖고 있는 질건조증과 불감증은 여전히 나아지지 않고 있어요. 아이를 낳고 나서 제가 성관계를 흥분이 안돼서 많이 고민도 됐거든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 있는게 미즈케어 였어요.

혹시 러브제리를 사용하고 관계시 바람빠지는 소리가 들리지 않으시나요?

혹시 질 수축에 변화가 생겨 바람 빠지는 소리가 고민되시나요?

Y존의 색이 어두워서 관계할 때 조심스러우신가요?

미즈케어는 여성 토탈 케어솔루션으로 여성기능 저하 뿐만이 아니라 Y 개선에도 도움을 있어요.

번거롭게 병원가거나 쑥쓰럽게 약국가실 필요 없이 집에서 해결하실 있어요.

 

미즈케어 솔루션의 장점은,

 

1.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고,

2.     천연 에스트로겐과 콜라겐 공급으로 갱년기증상, Y존 건조증이 개선돼요.

 

 

 

35~60 분들은 선착순 300분까지 미즈케어 솔루션 무료체험 기회를 드리니 잊지 말고 상담신청해보세요!

반응형

댓글